한국지멘스, 프랭크 짐머만 신임 수석 부사장 및 최고재무책임자 선임

돈이되는영상
홈 > 정보와 자료 > IT뉴스
IT뉴스

event_08_24.gif

한국지멘스, 프랭크 짐머만 신임 수석 부사장 및 최고재무책임자 선임

잡소리 댓글 0 조회 68 추천 0 비추천 0
  • 16280422169917.jpg

    한국지멘스 프랭크 짐머만 신임 수석 부사장 및 최고재무책임자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04일 --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대표이사·사장 추콩 럼)는 8월 1일 자로 프랭크 짐머만(Frank Zimmermann)을 신임 수석 부사장 및 최고재무책임자(CFO)로 공식 선임했다고 밝혔다.

프랭크 짐머만 수석 부사장은 한국지멘스 최고재무책임자직과 기존 스마트 인프라 부문 재무 총괄직을 겸하게 됐다.

2005년 경영실적지원부서 대리로 입사 후 16년 동안 한국지멘스에 몸담아온 프랭크 짐머만 수석 부사장은 여러 요직을 역임하며 경영진과 긴밀하게 협업해왔다. 2009년에는 지멘스 펫넷코리아의 CFO로 임명돼 호주 및 싱가포르, 인도 지역 제조 투자관리 등을 담당하며 아시아 시장 확대 전략을 총괄했다. 2013년 한국지멘스 본사로 복귀한 후 재무 책임자로서 빌딩 자동화 사업부를 이끌었고, 2019년부터 스마트 인프라 부문 재무총괄을 역임했다.

추콩 럼(ChewKong Lum) 한국지멘스 대표이사·사장은 “16년간 회사에 크게 이바지한 짐머만 수석 부사장이 CFO 직책을 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짐머만 수석 부사장은 한국 시장과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재무 운영 분야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회사를 더욱 발전시키는 방향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랭크 짐머만 수석 부사장은 “한국지멘스에서 CFO 직을 맡게 돼 매우 영광스럽고 큰 책임감을 느낀다. 재무 및 비즈니스 운영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과 한국지멘스가 함께 내실 있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랭크 짐머만 수석 부사장은 경영학 학위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emens.co.kr

언론 연락처

한국지멘스 홍보대행
KPR
김두은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 : 뉴스와이어]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