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서브, 아시아 태평양 제품설계부 총괄에 업계 전문가 이산 람 선임

돈이되는영상
홈 > 정보와 자료 > IT뉴스
IT뉴스


소프트서브, 아시아 태평양 제품설계부 총괄에 업계 전문가 이산 람 선임

잡소리 댓글 0 조회 20 추천 0 비추천 0
  • 16596560759784.jpg

    소프트서브, 아시아 태평양 제품설계부 총괄에 업계 전문가 이산 람 선임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04일 -- 디지털 권한 및 컨설팅 기업 소프트서브(SoftServe)가 업계 전문가 이산 람(Yishan Lam)을 아시아 태평양 제품설계부 총괄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경영진을 보강하는 시점에 맞춰 소프트서브에 합류한 람은 포춘 500대 기업, 투자자,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15년 이상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이끌어왔다.

람은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뛰어난 경험과 새로운 가치 제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소프트서브가 대담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해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람은 소프트서브에 합류하기 전에 싱가포르 매켄지 앤 컴퍼니(McKinsey & Company)에서 디자인 총괄 겸 디지털 전문가로 활동했다. 매켄지 앤 컴퍼니에서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디자인, 기업 벤처 부서를 이끌며 새로운 관행을 제시했다. 또 글로벌 디자인·컨설팅 기업 IDEO의 중역으로 활동하며 정부 서비스 및 의료 시스템 전반의 인간 중심 디자인 개발을 뒷받침했다. 신제품 개발과 전략적 트랜스포메이션도 진두지휘했다.

존 킹(John King) 소프트서브 아시아 태평양 사장은 “아시아 태평양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은 람을 소프트서브의 인력으로 영입해 기쁘다”며 “람은 핵심 시장인 아시아 태평양에서 혁신을 불러일으킨다는 소프트서브의 목표에 완벽히 부합하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이어 “람은 제품설계부 총괄로서 고객 중심 접근법으로 쌓은 역동적인 경험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람은 실리콘밸리와 도쿄는 물론 여러 동남아시아 도시의 금융 서비스, 소매, 에너지, 여행, 운송·물류, 의료 등의 부문에서 활동했다. 또한 직무를 넘나드는 탄탄한 팀을 만들고 조직 전반의 역량 구축 프로그램을 개발해 눈에 띄는 성과를 일궈 왔다. 람은 앞으로 소프트서브의 글로벌 디자인 활동과 전략을 이끌 예정이다.

람은 브랜다이스 대학교에서 문학 학사 학위를 받았고 최고 우등생으로 졸업했다. 현재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있다.

소프트서브(SoftServe) 개요

소프트서브는 디지털 인증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디지털 권한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소프트서브는 기업과 소프트웨어 업체들의 사업 방식을 쇄신하고 속도를 높이며 최적화한다. 소프트서브의 단대단 솔루션과 전문성을 통해 의료, 소매, 에너지, 제조, 금융 서비스 산업에 혁신과 품질, 속도를 선사한다. 소프트서브는 기업과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사업 여정 전반에서 차별화를 일구고 솔루션 개발 시간을 줄이는 한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웹사이트, 블로그, 링크트인,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030050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oftserveinc.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소프트서브(SoftServe)
앤드루 카브카(Andrew Kavka)
애널리스트 겸 PR 총괄
[email protected]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