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선덕사, 자현 스님이 우리 시대 삶의 지혜 들려주는 ‘제라한 제주불교문화강좌’ 개최

돈이되는영상
홈 > 정보와 자료 > IT뉴스
IT뉴스


제주 선덕사, 자현 스님이 우리 시대 삶의 지혜 들려주는 ‘제라한 제주불교문화강좌’ 개최

잡소리 댓글 0 조회 60 추천 0 비추천 0
  • 16565491747224.jpg

    ‘제라한 제주불교문화강좌’가 개최된다

서귀포--(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30일 -- 대한불교조계종 제주 선덕사가 7월 1일 오후 7시 보현월문화원에서 ‘제라한 제주불교문화강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라한 제주불교문화강좌는 문화재청과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대한불교조계종 제주 선덕사와 BTN 불교TV가 주관한다.

이번 강좌는 불교신문 논설위원과 한국불교학회 법인 이사 및 상하이푸단대학교 객원 교수를 맡은 자현 스님이 ‘40대부터 80대까지 우리도 한번 질러보자’란 주제로 세대를 아우르는 건강한 삶의 지혜를 들려줄 예정이다.

자현 스님은 동국대학교 불교학과와 성균관대학교 동양철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각각 받았다. 이외에도 성균관대학교 동양철학과(율장), 동국대학교 미술사학과(건축), 고려대학교 철학과(선불교), 동국대학교 역사교육학과(한국 고대사), 국어교육학과(불교 교육) 등에서 박사 학위도 받았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선착순 마감이다. 참가 문의는 제주 선덕사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unduksa.kr

언론 연락처

대한불교조계종 선덕사
김경옥
064-732-76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