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피아 AI, 스냅 자회사와 제휴해 3D 맵 콘텐츠 통합

돈이되는영상
홈 > 정보와 자료 > IT뉴스
IT뉴스


에코피아 AI, 스냅 자회사와 제휴해 3D 맵 콘텐츠 통합

잡소리 댓글 0 조회 20 추천 0 비추천 0
  • 16532682871486.jpg

    에코피아 AI, 스냅 자회사와 제휴해 3D 맵 콘텐츠 통합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3일 -- 에코피아 AI(Ecopia AI, 이하 ‘에코피아’)가 스냅(Snap Inc.) 자회사에 고정밀 벡터 매핑 데이터를 제공할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0일 발표했다.

에코피아는 고급 인공지능(AI)에 기반한 매핑 시스템을 활용해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최신 지리 공간 이미지를 마이닝해 고정밀 벡터 이미지로 출력한다. 이렇게 출력된 이미지는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에코피아는 이를 위해 에어버스(Airbus)와 협력한다. 에어버스의 30~50cm 글로벌 프리미엄 고해상도 이미지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기 위해서다. 이는 대형 맵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입력 이미지 역할을 한다.

스냅 자회사 대변인은 “에코피아는 타사와 견줄 수 없는 빠른 속도로 대규모의 고정밀 매핑 데이터를 제공하는 능력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존 리핀스키(Jon Lipinski) 에코피아 공동 설립자 겸 사장은 “에코피아는 AI를 활용해 세상을 디지털화하고 산업 전반에서 디지털 인프라 역할을 할 수 있는 고정밀 매핑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세계적 기술 회사가 우리 데이터의 품질과 정확성을 인정해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에 믿고 사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코피아 AI(Ecopia AI) 개요

에코피아는 지구의 디지털 트윈을 제작한다는 사명에 매진하고 있다. 에코피아는 인공 지능을 활용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고화질(HD) 벡터 지도로 변환한다. 현실 세계를 디지털로 구현한 이 지도는 의사 결정 애플리케이션에 포함돼 규모별로 고유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에코피아의 HD 벡터 지도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수백 개 이상의 상업 및 정부 응용 프로그램에 활용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ecopia.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200050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copia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에코피아 AI(Ecopia AI)
하니트 싱(Harneet Singh)
마케팅 이사
905-360-1666
[email protected]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

새글알림

+

댓글알림

공유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